▲ 강일병원,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에 ‘더 건강한 나눔 밥상’ 후원금 전달 |
[뉴스다컴] 강일병원은 28일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경로식당 이용자들을 위한 ‘더 건강한 나눔 밥상’ 행사에 써달라며 후원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이 후원금은 강일병원 간호처 주관으로 개최하는 ‘행복나눔바자회’의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오는 29일 경로식당 이용자들을 위한 특식 제공에 전액 사용될 계획이다.
강일병원에서는 매년 전 직원들이 참여하는 ‘행복나눔바자회’를 통하여 마련된 수익금으로 지역사회 여러 곳에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서 지역 내 복지 기관에 가전제품 지원, 자활훈련 장애인 고용, 행사 지원 등을 한 바 있다.
강일병원 최원석 병원장은 “앞으로도 전 직원들의 참여로 지속적인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하여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전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윤한훈 복지사업본부장은 “지역 의료와 복지 향상을 위하여 부단히 애쓰시는 강일병원 최원석 병원장님 이하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하여 강일병원과 김해시복지재단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