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이통장들 한자리에…“소통과 화합으로 지역 발전”

이지예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4:55:24
  • -
  • +
  • 인쇄
▲ 정읍시 이통장들 한자리

[뉴스다컴] 정읍시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이통장들이 14일 한자리에 모였다.

정읍시 이통장협의회는 이날 국민체육센터에서 ‘이통장 연찬회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을 비롯해 윤준병 국회의원, 박일 시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박상훈 경찰서장, 지역 단체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했다.

이들은 주민들을 위해 헌신해 온 이통장들의 역할을 되새기며 노고를 격려했다.

이학수 시장은 축사를 통해 “정읍시 발전의 근간이 돼 주시는 이통장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봉사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오전과 오후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다채롭게 진행됐다.

오전에는 전문강사를 초청해 이통장들의 리더십 강화와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한 강연이 이뤄졌다.

오후에는 민속경기와 장기자랑이 열려 참석자들이 서로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이통장은 “이번 연찬회와 체육대회를 통해 다른 지역 이통장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고충을 이해할 수 있어 유익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통장님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이통장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