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제시청 |
[뉴스다컴] 김제시는 23일 관내 독거어르신 32명을 대상으로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와 함께하는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 및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행복 증진을 위해 마련됐으며,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의 후원과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됐다.
장수 사진 촬영은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가 2010년부터 지속해 온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업의 기술력과 전문 사진작가의 봉사활동을 결합해 어르신들의 밝고 아름다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촬영된 사진은 단순한 기념사진을 넘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액자로 제작되며, 촬영 후 우편을 통해 각 어르신 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장수 사진 촬영은 김제노인복지센터에서 노인맞춤 돌봄서비스를 받고 있는 독거 어르신 32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어르신들은 예쁜 옷을 입고 밝은 미소로 장수사진을 촬영하며 생애 아름다운 모습을 기록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행사를 제안해 주신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에 감사드리며, 밝고 건강한 모습이 기록된 장수사진처럼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