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나주시 빛가람건강생활지원센터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2026년 1분기 신체활동 프로그램 회원을 모집한다. |
[뉴스다컴] 빛가람건강생활지원센터가 지역 주민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과 신체활동 증진을 위해 2026년 1분기 신체활동 프로그램 회원을 모집한다.
6일 나주시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요가, 기공체조, 라인댄스, 야간줌바댄스 등 총 4개 과정으로 구성했으며 연령과 체력 수준을 고려한 안전하고 체계적인 수업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각 과정은 일상 속 스트레스 완화와 근력 및 유연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며 규칙적인 신체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회원 모집은 오는 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나주시보건소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모집 인원은 요가와 기공 과정 각 40명, 라인댄스와 줌바댄스 과정 각 50명이며 모집 인원 초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인원 마감 후에는 대기 번호를 부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세부 운영 일정과 내용은 온라인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빛가람건강생활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신체활동 프로그램은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활기찬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빛가람건강생활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