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제14회 지회장기차지 그라운드골프대회 성료

이지예 기자 / 기사승인 : 2026-06-26 14:25:03
  • -
  • +
  • 인쇄
“건강한 노후, 스포츠로 활기차게”
▲ 증평군, 제14회 지회장기차지 그라운드골프대회 성료

[뉴스다컴] 충북 증평군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 생활과 친목 도모를 위해 마련한 ‘제14회 지회장기차지 그라운드골프 대회’가 26일 증평생활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대한노인회 증평군지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지역 내 65세 이상 어르신 80여 명이 출전했다.

경기는 단체전 4개 팀과 개인전 12조로 편성돼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평소 연습해 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상호 우의를 다졌다.

경기 내내 어르신들의 웃음꽃이 피어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선의의 경쟁이 이어졌다.

이재영 군수는 “이번 대회가 우리 지역을 이끌어오신 어르신들께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하고 쉽게 생활체육 기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