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예술로 피어난 꿈과 감동 ‘2025 제3회 서산특수교육대상학생 예술제’ 성료 |
[뉴스다컴]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은 19일 오후 13시 30분, 서산문화회관에서 “2025 제3회 서산특수교육대상학생 예술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예술제는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예술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공연과 전시 두 부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보다 한층 풍성한 구성과 높은 완성도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부문에서는 동요, 연주, 댄스, 뮤지컬 등 학생들의 다채로운 재능이 무대 위를 빛냈다.
무대에 선 학생들의 눈빛에는 설렘과 자신감이 가득했고, 참가학생들의 역동적인 무대는 관객들에게 큰 환호와 감동을 선사했다.
2층 로비에서 함께 열린 전시 부문 입상작품 전시회는 학생들이 직접 그린 작품들이 전시됐다.
한 작품, 한 작품마다 자신만의 시선으로 ‘내가 그린 사계절’의 이야기가 담겨 있었으며, 작년보다 더욱 깊어진 표현력과 섬세한 감정이 느껴지는 수준 높은 작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김지용 교육장은 “이번 예술제가 학생들에게 단순한 무대가 아니라, 새로운 도전의 즐거움과 자신을 표현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됐기를 바란다.”며 “작은 상 하나가 큰 용기가 되고, 작은 박수 하나가 다음 도전을 향한 힘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장애학생들이 예술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