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전기공사협의회 장학사업 후원금 쾌척

이지예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2 12:15:35
  • -
  • +
  • 인쇄
(재)명학장학회에 전달
▲ 공주시 전기공사협의회 장학사업 후원금 쾌척

[뉴스다컴] 연말이 되면서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모금이 한창인 가운데 공주시 전기공사협의회(회장 윤경수)는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비 300만원을 (재)명학장학회에 전달했다.

이번 장학사업비는 그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진행해온 후원사업으로 특별히 금년엔 회원 업체들의 의견을 모아 지역 청소년들의 학업 향상과 환경운동에 관심이 있는 동아리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비로 (재)명학장학회에 전달하게 된 것이다.

공주시 전기공사협의회 윤경수회장은 전달식에서 회원 업체들의 작은 마음들을 모아 우리 청소년들의 성장을 돕고 희망을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의미있는 사업에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추진해가겠고 말했다.

(재)명학장학회 최석원이사장도 이번 전달식을 진행하면서 우리 사회 청소년들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각자의 미래를 위해 공부하고 노력하는데 큰 도움과 관심을 함께 해 주신 협의회에 감사를 드리고, 이번 후원금으로 다양한 인재 양성을 위한 사업과 프로그램에 활용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재)명학장학회는 그 동안 헌옷이나 운동화, 가방과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아 희망사다리사업단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여 그 수익금으로 초중고 및 대학생, 그리고 6.25참전 우방국에서 유학 온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과 각급 학교의 환경동아리 활동을 위한 지원사업을 후원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