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별빛나루도서관 첫‘수요 독서 클럽’성황리에 첫발

이지예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5 11:25:17
  • -
  • +
  • 인쇄
▲ 별빛나루도서관 첫‘수요 독서 클럽

[뉴스다컴] 홍천군 별빛나루도서관에서 11월 13일 저녁 7시, 홍천군 독서와 문화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수요 독서 클럽'의 문을 열었다.

2층 강의실에서 열린 이 클럽에는 다양한 연령과 성별의 참가자들이 참석했으며, 시작부터 강의실을 가득 채운 진지한 분위기를 달래기 위해 도서관 사서가 제공한 커피와 함께 잔잔한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왔다.

이로 인해 참가자들은 긴장을 풀고 자신의 마음을 여유롭게 열었다.

클럽은 도서관 사서의 안내로 시작됐는데, 참가자들은 자신이 감명 깊게 읽은 인생 소설을 소개하고 개인적인 경험과 일상을 공유하며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였다.

자유로운 대화 속에서 질문과 답변이 오가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며 웃음과 기쁨으로 가득 찬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모두가 책을 통해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깊이 있게 공유할 수 있는 이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는 표정이 돋보였다.

첫 수요 독서 클럽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자 참가자들은 만족한 소감을 밝혔다.

한 참가자는 "혼자 알고 있던 책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고 말했으며, 다른 참가자는 "다양한 연령층과 사람들의 독서 경험을 듣고 많이 공감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인식 교육체육과장은 앞으로 더 많은 군민들이 독서를 통해 소통하고 나누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별빛나루도서관은 지역 사람들이 함께하고 소통하는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독서와 문화 활동을 즐기며 함께 공유하는 소중한 순간들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