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남해군청 |
[뉴스다컴] 남해군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22일 오후 2시 창생플랫폼 1층 라운지에서‘2025년 남해특별싱 체험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지난 7월부터 정규 운영해 온 ‘남해특별싱 체험프로그램’의 교육 성과를 공유하고,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직접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강사와 수강생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김성현 남해군도시재생지원센터 사무국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고고장구 축하공연이 펼쳐졌으며, 이어 개인곡과 중창, 반별 단체곡, 합창 등 다채로운 수강생 공연과 함께 남해특별싱 체험프로그램 강사인 강현수 강사의 특별공연,MBN ‘보이스퀸’ 출신 김은주 초대가수의 특별 무대도 마련돼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중장년층 수강생들이 주축이 되어, 취미 활동을 넘어 인생의 또 다른 무대를 만나는 계기가 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더했다.
무대에 오른 참여자들은 떨리는 목소리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며, 배움과 도전의 시간을 함께 나눴다.
무대에 오른 한 참여자는 “나이가 들수록 할 수 있는 게 줄어든다고 생각했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꿈꾸는 사람이 된 것 같다”며 “노래를 배우고 무대에 서는 이 시간이 내 인생에 이렇게 큰 즐거움이 될 줄 몰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현 남해군도시재생지원센터 사무국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는 군민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성취를 나누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창생플랫폼이 군민들의 문화·예술 사랑방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