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8회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이지예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6:25:37
  • -
  • +
  • 인쇄
원경연 신임 공동위원장 선출 등 안건 처리
▲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8회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뉴스다컴]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3일 군청 비둘기홀에서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8회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선출 건이 주요 안건으로 상정됐다.

기존에 공동위원장을 맡아 민·관 협력 기반 강화를 위해 헌신해 온 오세곤 위원장은 울주복지재단 대표이사로 자리를 옮기며 임기를 마무리했다.

이날 새로운 민간 공동위원장에는 울주군 중소기업협의회 회장으로 활동한 원경연 위원장이 선출됐다.

신임 위원장의 임기는 내년 12월까지다.

원경연 신임 공동위원장은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복지의 중심축으로서 울주군민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복지에서 소외되는 군민이 없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민관이 함께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새롭게 선출된 원경연 공동위원장과 함께 힘을 모아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복지의 든든한 구심점으로 자리매김하며 한층 더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대표 민·관 협력기구다.

복지사각지대 발굴, 맞춤형 복지사업 추진, 복지 자원 연계 등 지역사회 통합복지체계 구축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